12/12 독일 아마존에서 주문했던 블루레이 타이틀이 12/22 도착했습니다. 딱 열흘만이네요.
주문 당시 예상 배송일이 1월로 나와서 아예 신경을 끄고 있었는데, 이정도면 양호한 배송이라고 봅니다.

주문 이후 독일 아마존 블루레이 구매자분들의 배송 피해사례(?)를 보고 좀 걱정스러웠던게 사실입니다.
작은 휨이나 구부러짐은 물론이고 아주 케이스가 분리되는 경우도 적지 않더군요.


 암튼 박스를 보아선 큰 파손이나 눌림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일단 한숨 돌리고, 개봉에 들어갑니다.
두근두근~


최소한의 배려로 고급스런 x색의 두꺼운 종이가 대충 구겨진 채로 상단에 들어있습니다.
달랑 타이틀만 보내지 않은 것만으로도 만족해야 할까요?


측면에도 소량의 종이 완충제를 넣어서 보냈네요.
한쪽에만.. 정말 최소한의 배려가 느껴집니다.


먼저 밴드 오브 브라더스 스틸 케이스입니다. 부피가 꽤나 큰 타이틀이라 파손이 우려가 컸었는데, 긁힘이나 눌림없이 양호합니다.^^ 일단 안심이네요.


두번째는 매트릭스 트릴로지.
마찬가지로 흠집하나 없이 말끔합니다.^^
예전에 DVD 얼티밋 박스셋을 지를까 제법 고민을 했었는데, 이제 블루레이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네요.
이제 기존의 낱장 DVD판은 지인에게 넘겨줄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작년에 PS3을 방출하면서 정발판도 함께 처분했었는데, 너무도 재미있게 본 타이틀이라 주저없이 다시 구매했습니다. 정발판의 스페셜 피쳐가 워낙 흥미로웠던 기억에 1디스크라는 점이 참 아쉽네요.. 걍 프리미엄 판을 구입할 걸 그랬습니다.ㅠㅠ
유일하게 흠집이 있는 타이틀입니다. 케이스 전면이 배송 박스 바닥면을 향해 있었는데, 모서리 쪽에 약간의 긁힘이 생겼더군요. 뭐 크게 눈에 띄지 않아 다행입니다.^^ 


트릴로지 시리즈 중 추천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타이틀이죠. 재미와 몰입감, 액션, 스토리 등등 정말 흠잡을 때가 없는 영화를 소장하게 되어 뿌듯합니다.^^
해가 바뀌기 전에 꼭 한번 감상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모두 배송비까지 14만원대로 구입했네요. 놀라운 할인율과 다수의 스틸북 상품 등 앞으로 해외구매를 자주 이용할 듯 싶습니다.
할인 정보 공유해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WRITTEN BY
하이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