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Operating System 지원 주기 정책 FAQ
1. Windows Millennium Edition, Windows 98, Windows 98 SE 및 Windows NT Workstation 4.0의 지원 정책이 Microsoft의 최신 지원 주기 정책과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Windows 2000 이전에 출시된 모든 버전의 Windows 데스크톱 운영 체제는 2001년 2월에 발표된 Windows 데스크톱 주기 정책을 따릅니다. 당시 발표된 정책 지침은 제품이 출시된 날로부터 최소 4년의 보조 지원과 1년의 비보조 지원을 제공하였습니다. 보조 지원은 기본 지원(처음 3년 동안 제공)과 해당되는 경우 연장 지원(기본 지원이 끝난 후 1년 동안 사용 가능)의 두 가지 구성 요소로 구분되었습니다. 최신 지원 주기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roduct Lifecycle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2. Internet Explorer와 Windows Media Player의 주기는 어떻게 됩니까?
Internet Explorer와 Windows Media Player는 운영 체제와 함께 출시된 구성 요소입니다. 해당 운영 체제의 지원 주기가 끝나면 이 구성 요소에 대한 지원도 끝납니다.
3. Windows 데스크톱 운영 체제의 지원 주기가 끝났거나 더 이상 지원되지 않으면 새 응용 프로그램이 이전 버전의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지 않는다는 의미인가요?
운영 체제를 구입할 수 없거나 더 이상 지원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반드시 그 이후에 출시되는 응용 프로그램이나 하드웨어를 그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운영 체제가 오래될수록 그 운영 체제에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을 가능성은 높아집니다. 또한 오래되어 지원되지 않는 운영 체제가 새로운 하드웨어에서 동작하지 않을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새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제조업체가 최신 운영 체제의 향상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 설계를 결정하기 때문에 이런 일이 자주 발생합니다. 이 과정에서 제조업체는 오래된 운영 체제에 대한 제품 지원을 중단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합니다.
4. 저의 Windows 데스크톱 운영 체제를 어디서 지원하는지 알 수 있습니까?
Windows 데스크톱 운영 체제의 정품(패키지 제품) 사본을 구입했다면 구입할 당시의 지원 주기 정책과 지원 조건 및 규정에 따라 Microsoft의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Windows 데스크톱 운영 체제를 Microsoft 볼륨 라이센싱 프로그램 또는 OEM으로부터 구입했다면 Microsoft는 유료 지원 서비스와 함께 풍부한 온라인 자가 진단 지원 콘텐트 이용 권한을 제공합니다. Windows 데스크톱 운영 체제를 OEM을 통해 구입했다면 해당 OEM에게 문의하여 Windows 데스크톱 운영 체제에 대한 이들의 지원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Microsoft에는 매일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한 지원 웹 사이트를 통해 풍부한 무료 자가 진단 도구와 콘텐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리소스는 Microsoft 기술 자료, How-To 문서, 문제 해결 정보, 제품별 FAQ 목록, 웹캐스트, 뉴스 그룹 등을 포함합니다.
또한 고객은 Windows 95, Windows 98/98 SE, Windows NT Workstation, Windows 2000, Windows XP 및 Windows Millennium Edition의 시작을 눌러 광범위한 도움말 파일과 문제 해결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upport.microsoft.com/gp/lifewinfaq#Windows%20NT%20Ser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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